멋진신세계 근데 문도 광남 지효는 대본리딩, 막촬파티, 제발회 이렇게 3번 본건가 ㅋㅋㅋ
무명의 더쿠
|
11:08 |
조회 수 225
문도 스토킹짓만 보면서 문도본이 외로웠다 하는거 ㅆㅇㅎ됐는데
생각해보니 문도 지효광남은 겹친씬이 아예 없네?
제발회랑 쫑파티 제발회 이렇게 3번 만난건가 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문도 지효광남은 겹친씬이 아예 없네?
제발회랑 쫑파티 제발회 이렇게 3번 만난건가 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