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전작에 젭티비씨 드라마였나
옛날 배경인 그 드라마에서 욕 먹었던 걸로 기억해서 색안경 끼고 봤었는데
그런 생각을 한 게 미안할 정도로 흠 잡을 데가 없는 연기라고 느낌
혹시나 내 기억이 잘못된거라면 조용히 사라지겠음..
이 전작에 젭티비씨 드라마였나
옛날 배경인 그 드라마에서 욕 먹었던 걸로 기억해서 색안경 끼고 봤었는데
그런 생각을 한 게 미안할 정도로 흠 잡을 데가 없는 연기라고 느낌
혹시나 내 기억이 잘못된거라면 조용히 사라지겠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