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이 없어서 그렇다고 해도 너무 심한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둘 다 불행에 매몰된 애들 아닌 것도 좋았어
- 21:09
- 조회 1
- 잡담
-
- 약간 주어없이 타배들 역바 감성으로 덕질하는 st이라 웃김ㅋㅋㅋ
- 21:09
- 조회 10
- 잡담
-
- 꼭 남이랑 비교질을하면서 덕질을해야 속이 시원한가?
- 21:09
- 조회 4
- 잡담
-
- 다른 배우들과는 다른<- 에 꽂힌 유난케이스는 또 신기하네
- 21:09
- 조회 23
- 잡담
-
- 아니 근데 그 앓는 감성이 독특해서 되게 튀어
- 21:09
- 조회 58
- 잡담
-
- 💕 👫 드라마 최애 덩케 드컵 64강 12조👫 💕
- 21:09
- 조회 13
- onair
-
- 어쩌다 한두번이면 사과했으니 끌올하지말라 얘기가 먹히지
- 21:09
- 조회 67
- 잡담
-
- 아니 그냥 소속사 사진 잘 찍는다 일 잘한다 이런 식이엇으면 안왓을 플..
- 21:09
- 조회 81
- 잡담
-
- 저번에 그거 진짜 뭐지싶긴했어 닳고닳은
- 21:09
- 조회 84
- 잡담
-
- 근데 내기준 좀 라이징 중에서도 유별나게 구는 팬덤들 공통점이
- 21:08
- 조회 166
- 잡담
-
- 내일도출근 티벤터뷰 한시간도 안 남았다
- 21:08
- 조회 12
- 잡담
-
- 허남준 유난플 올때마다 붐업 라이징 다 저런다 비슷하다고 하는데 공감이 안됨 ㅋㅋㅋ
- 21:08
- 조회 169
- 잡담
-
- 올해 붐업된 배우 둘인데 둘다 진짜 난리긴하다...
- 21:08
- 조회 263
- 잡담
-
- 한두명이 아닌것같아서 걍 질려버리네
- 21:08
- 조회 40
- 잡담
-
- 아니근데 글 하나였고 등판해서 사과까지 했는데 아직까지 끌올하면서 욕할일임???
- 21:08
- 조회 193
- 잡담
-
- 진짜 너무너무 싫어 왜 매번 광장에서 비교급 처하면서 앓는거임
- 21:08
- 조회 35
- 잡담
-
- 아니 그냥 축구보는데 이강인 존나 고되보였음
- 21:08
- 조회 30
- 잡담
-
- 덬이든 아니든 이번 플주어는 왜 매번 뫄뫄 아니어서 좋다는 식의 글로 플을 태우는지
- 21:07
- 조회 39
- 잡담
-
- 솔직히 말하자면 눈새글 딱하나때문에 플타는건 아니고
- 21:07
- 조회 174
- 잡담
-
- 기쁜우리좋은날 보는 덬있어????재밋는지 궁금
- 21:07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