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우리 메이킹 보면 여러 버전 촬영하잖아
혹시 이렇게 여러버전 촬영한것도 부가영상에 들어가?
메이킹이 아니라, 그냥 버전 1,2,3 뭐 이런식으로도 영상 주나 해서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