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놀라는데 둘은 계속 대화함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남아공도 솔직히 못하는데 우리가 개못함
- 12:10
- 조회 1
- 잡담
-
- 그래서 몇일까지 기다려야되는거야 우린?
- 12:10
- 조회 4
- 잡담
-
- 긁혔든 어쨌든간에 불호글에 반박 안하고 차라리 호글로 밀려고 하는게 훨 나음ㅋㅋ
- 12:09
- 조회 26
- 잡담
-
- 나같경 좋은글은 눈치 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
- 12:09
- 조회 29
- 잡담
-
- 오늘같은건 아쉽지도 않음 지는게 맞음 멕시코전이 아쉽다
- 12:09
- 조회 12
- 잡담
-
- 내일도출근 공홈에 1-2화 비하인드스틸컷 💼💘
- 12:09
- 조회 6
- 스퀘어
-
- 아니 손흥민 처음부터 넣지 왜 뺐을까
- 12:09
- 조회 34
- 잡담
-
- 남아공, 역사상 최초 월드컵 토너먼트 진출- 한국이 이걸 해주네
- 12:09
- 조회 23
- 잡담
-
- ㅍㅁ 불호글 보고 난 호라고 생각나서 글 쓸수도 있는거 아냐?
- 12:09
- 조회 62
- 잡담
-
- 홍명보 알제리 앝보더니 지고 오늘도 남아공 무시 하더니 짐
- 12:09
- 조회 49
- 잡담
-
- 우리 떨어져도 젭티는 중계 계속하는거지???
- 12:08
- 조회 67
- 잡담
-
- 호글 올라오면 보란듯이 비슷한 불호글 올라오는걸 더 많이 느꼈는데
- 12:08
- 조회 103
- 잡담
-
- 뭐든 사람 생각이 다를수도 있는건데 그 게시물에 반박댓글 다는것도 아니고 따로 글도 쓰지 말라는건 너무 황당함
- 12:08
- 조회 51
- 잡담
-
- 경우의 수로 32강 간대도 그렇다면 축하
- 12:08
- 조회 27
- 잡담
-
- 솔직히 이강인 옌스 말고는 제대로 안 뛰던데
- 12:08
- 조회 58
- 잡담
-
- ㅅㅂ 32강을 경우의수를 봐야하는게 맞냐?
- 12:08
- 조회 28
- 잡담
-
- 솔직히 이렇게 해놓고 32강 뭔 의미가 있니...
- 12:08
- 조회 8
- 잡담
-
- 킹우의수가 잘되서 올라가면 올라가는건데 지금 떨어져도 딱히 슬픈일은 아니다 ㅎ 그럴만함
- 12:08
- 조회 22
- 잡담
-
- 솔직히 홍명보가 대충 뛰어라 지시했나 싶은 경기였음
- 12:08
- 조회 17
- 잡담
-
- 설영우는 왜 자꾸 썼던거야?
- 12:08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