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이 홍의 전략샹 호인 선수가 아닌건 맞는거 같음 손 십대시절이나 올림픽문제 등등 손을 자기 전략상 막 꼭 서야지 하는 선수로 여기지는 않는거같음 이걸 팬입장에선 손을 싫어한다 개인감정이다 얘기하거나 생각할수는 있겠지만 그냥 나같이 축구경기만 보고 끝인 입장에선 싫어해서 개인감정 이런건 궁예고 모르겠고 홍의 자기 전략전술에 손을 대중이나 축구팬들이 생각할만큼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은 안하는거같다 이런 생각은 해봄
잡담 홍이 손을 싫어해서 선발 어쩌고 이런 생각은 안해봄 근데 감독은 확실히 전략상 자기취향의 선수가 있는데
214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