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지 몰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지연남준 재회해 !!!!!!!
- 14:30
- 조회 4
- 잡담
-
- 우리팬덤은 규모 꽤 있는데 커피차같은거에 관심없어
- 14:30
- 조회 9
- 잡담
-
- 내기준 남배는 그냥 작품 붐업되면 우르르 왔다가 사라지는 팬들 한 10명에.. 남은 팬 5명쯤 되면
- 14:30
- 조회 5
- 잡담
-
- 여배덬인데 우리 어떤 정도냐면 내배 새로운 계정이 생기자나?
- 14:30
- 조회 10
- 잡담
-
- 남배도 캐릭덬도 있어서 ㅋㅋㅋ 여기도 돌고 돌긴 함
- 14:30
- 조회 7
- 잡담
-
- 토이스토리 슈퍼걸 둘 중 뭐가 더 재밌어?
- 14:30
- 조회 3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집에 저 화분 분명 버리겠다
- 14:29
- 조회 1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본 소감 듣는데 뭔가 눈물나옴 ㅠㅠㅠㅠㅠ
- 14:29
- 조회 6
- 잡담
-
- 여기는 항상 팬덤 컸을때 기준으로만 말을 함
- 14:29
- 조회 30
- 잡담
-
- 남배팬인데 내배팬들은 구매력?없는팬들이 많은유형임
- 14:29
- 조회 31
- 잡담
-
- 여기,,오늘도 앵앵대며 뎡배를 지나가는 한 앵무새가 있읍니다,,(ㅈㅇ 박지훈)
- 14:29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마지막소감에 임지연 뿌앵
- 14:29
- 조회 60
- 잡담
-
- 멋진신세계 고생했어~누나 너무 좋았어요~ 너무 행복했어요~
- 14:29
- 조회 68
- 잡담
-
- 멋진신세계 샤갈 리터럴리 눈물나옴 ㅠㅠㅠㅠ 난 헤어질 준비가 안됐오
- 14:29
- 조회 8
- 잡담
-
- 참교육 진기주 스탭 기록 인스타
- 14:29
- 조회 24
- 스퀘어
-
- 내배 작품 하나 터져서 팬덤 5배 됐음
- 14:29
- 조회 89
- 잡담
-
- 남배도 팬덤 큰 배우가 엄청 많다 싶진 않은데
- 14:29
- 조회 58
- 잡담
-
- 여배덬인데 여기에 주어없이 쓴 내배글 다들 기본적으로 남배인 줄 알고 댓글다는거 느껴질 때
- 14:28
- 조회 35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왜 슬프지.....
- 14:28
- 조회 22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신서리 얼굴 1도 안보이는데 되게 신나보임
- 14:28
- 조회 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