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여기 붙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트위터, 스레드, 인스타, 커뮤 이 3곳이 각자의 좆같은 감성으로 루머생성 지림
- 14:20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이 너무 좋았어요 하는데
- 14:20
- 조회 13
- 잡담
-
- 강인이 행운이 와서 32강 가고 싶다는데 눈물나네
- 14:20
- 조회 14
- 잡담
-
- 멋진신세계 뭐지 ㅋㅋㅋㅋㅋ 나 이부분에서 치임
- 14:19
- 조회 80
- 잡담
-
- 우리는 짹에서 나뉠 무리?도 없는듯 ㅋㅋㅋㅠㅠㅠㅠ
- 14:19
- 조회 22
- 잡담
-
- 뭐? 팬덤과 무리가 나눠져 있다고?
- 14:19
- 조회 79
- 잡담
-
- 포핸즈 오늘 비오랑 재인이 촬영인가봐
- 14:19
- 조회 32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 이제 11-14 미공개 메이킹을 주세요
- 14:18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블루레이 댓글에 좋아요 다 누르고옴
- 14:18
- 조회 35
- 잡담
-
- 멋진신세계 둘이 사랑했다! 하는데 난 왜 눈물이
- 14:18
- 조회 93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ㅜ 여친이 자꾸 이파리의 꿈하니까 남친이 화분 버려
- 14:18
- 조회 140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 보러 탈출했다가 우는 녀성됨ㅋㅋㅋㅋㅋㅋㅋ
- 14:17
- 조회 87
- 잡담
-
- 경찰은 A씨의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에 대해 '죄가 안됨' 처분을 내렸고, 업무방해 및 협박에 대해서는 증거 불충분을 이유로 '혐의 없음' 결정을 내렸다. 송하윤 측은 이에 불복해 이의 신청을 한 상태다.
- 14:17
- 조회 69
- 잡담
-
- 난 혼자 덕질하는데 내 배우가 팬덤도 안커서 커피차 혼자 다 함
- 14:17
- 조회 119
- 잡담
-
- 우리는 트위터 팬덤도 무리가 다 나눠져 있어
- 14:17
- 조회 143
- 잡담
-
- 박지훈 오피스물 삽가능을 느껴벌인..
- 14:17
- 조회 60
- 잡담
-
- 여배10개는 남배로치면 20개정도의 느낌일까? (커피차)
- 14:16
- 조회 101
- 잡담
-
- 근데 여배들팬덤 너무 후려치진 말자
- 14:16
- 조회 182
- 잡담
-
- 멋진신세계 얘들아 이불씬 메이킹 꼭 봐라
- 14:16
- 조회 191
- 잡담
-
- 커피차 모금보다 그냥 덕친끼리 모아서 하는 게 훨씬 편함
- 14:16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