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ㅇㅌ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손흥민 처음부터 넣지 왜 뺐을까
- 12:09
- 조회 3
- 잡담
-
- 남아공, 역사상 최초 월드컵 토너먼트 진출- 한국이 이걸 해주네
- 12:09
- 조회 5
- 잡담
-
- ㅍㅁ 불호글 보고 난 호라고 생각나서 글 쓸수도 있는거 아냐?
- 12:09
- 조회 17
- 잡담
-
- 홍명보 알제리 앝보더니 지고 오늘도 남아공 무시 하더니 짐
- 12:09
- 조회 26
- 잡담
-
- 우리 떨어져도 젭티는 중계 계속하는거지???
- 12:08
- 조회 39
- 잡담
-
- 호글 올라오면 보란듯이 비슷한 불호글 올라오는걸 더 많이 느꼈는데
- 12:08
- 조회 76
- 잡담
-
- 뭐든 사람 생각이 다를수도 있는건데 그 게시물에 반박댓글 다는것도 아니고 따로 글도 쓰지 말라는건 너무 황당함
- 12:08
- 조회 40
- 잡담
-
- 경우의 수로 32강 간대도 그렇다면 축하
- 12:08
- 조회 22
- 잡담
-
- 솔직히 이강인 옌스 말고는 제대로 안 뛰던데
- 12:08
- 조회 34
- 잡담
-
- ㅅㅂ 32강을 경우의수를 봐야하는게 맞냐?
- 12:08
- 조회 21
- 잡담
-
- 솔직히 이렇게 해놓고 32강 뭔 의미가 있니...
- 12:08
- 조회 7
- 잡담
-
- 킹우의수가 잘되서 올라가면 올라가는건데 지금 떨어져도 딱히 슬픈일은 아니다 ㅎ 그럴만함
- 12:08
- 조회 12
- 잡담
-
- 솔직히 홍명보가 대충 뛰어라 지시했나 싶은 경기였음
- 12:08
- 조회 15
- 잡담
-
- 설영우는 왜 자꾸 썼던거야?
- 12:08
- 조회 25
- 잡담
-
- 남아공 잘 못하는 팀임?
- 12:08
- 조회 86
- 잡담
-
- 와 내리 패하다 마지막 이기는것도 아니고 승패패니까 더 짜증나네
- 12:08
- 조회 7
- 잡담
-
- 남은 경기들 봐야 하는데 일단은
- 12:07
- 조회 17
- 잡담
-
- 지금은 조 3위들중에 몇위쯤인지 모르나 아직
- 12:07
- 조회 39
- 잡담
-
- 옌스 진짜 가볍고 잘뛰던데 수비도 잘하고 왜 안쓴거야
- 12:07
- 조회 13
- 잡담
-
- 아깝게 못한거 아니라서 킹우의수 별로 관심도 안 감...
- 12:07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