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빵 단골손님한테 도장 찍어주면 좋겠다 그거 한 다섯개 모으면 https://theqoo.net/dyb/4256412353 무명의 더쿠 | 08:44 | 조회 수 65 차식빵이 무료 (차승원 : ?)5천원에 한개씩 찍어주면 만원어치사면 한번에 도장 두개 .. 그럼 몇번 안오셔도 금방 다섯개 채우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