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평생 돌려봐도 안질릴거 같은데 블루레이 있음 좋겠다 정말❤️ https://theqoo.net/dyb/4256412339 무명의 더쿠 | 08:44 | 조회 수 122 아 오티티는 언젠가 내려갈수도 있다고~~~~평생 소장하려면 블루레이뿐이야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