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화보는중인데
다른 드라마들 첨에 집중도 높다가 갈수록 흐지부지 되는 줄거리 많은데 선의의 경쟁은 막 몰아치는 부분은 없어도 한회한회 몰입도가 좋게 만들어졌다는 생각이들어 9화까지 존잼
내 취향이라서 그런가ㅋㅋㅋ
혜리 예쁘다!!
다른 드라마들 첨에 집중도 높다가 갈수록 흐지부지 되는 줄거리 많은데 선의의 경쟁은 막 몰아치는 부분은 없어도 한회한회 몰입도가 좋게 만들어졌다는 생각이들어 9화까지 존잼
내 취향이라서 그런가ㅋㅋㅋ
혜리 예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