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대 때 허남준 메이킹 카메라 앞에서 부끄러워 하길래 I인가? 했는데 E래 https://theqoo.net/dyb/4256324804 무명의 더쿠 | 02:01 | 조회 수 331 후에 유어아너랑 지거전이랑 멋진신세계 보니까 파워 E더라 걍 신인이어서 부끄러웠던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