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원 냅다 들어서 자랑하니까 손 내려줌ㅋㅋㅋ
https://x.com/kuniislover/status/2069780979519291820
아침밥 안먹어도 돼요 안먹어도 돼
https://x.com/continueternal/status/2069773252927598809
잘못된거같은데? 하니까 얼른 눌러줌ㅋㅋㅋ
https://x.com/ny0ng2__/status/2069777500029493692
백만원 냅다 들어서 자랑하니까 손 내려줌ㅋㅋㅋ
https://x.com/kuniislover/status/2069780979519291820
아침밥 안먹어도 돼요 안먹어도 돼
https://x.com/continueternal/status/2069773252927598809
잘못된거같은데? 하니까 얼른 눌러줌ㅋㅋㅋ
https://x.com/ny0ng2__/status/2069777500029493692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