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근데 난 차세계 집에 서재로 나왔어도 걍 아 그렇구나 했을거같음
무명의 더쿠
|
00:35 |
조회 수 196
밖에서나 차랄맞지 막상 집에서는 딱히 안그런 느낌이라 좀 나른한 느낌임ㅋㅋㅋㅋ 그리고 차세계는 걍 뭘해도 스토리가 와서 붙는 타입 캐릭터임. 그래서 서재 나왔어도 캐릭터링 추가로 붙기만 했을듯 신기방기
밖에서나 차랄맞지 막상 집에서는 딱히 안그런 느낌이라 좀 나른한 느낌임ㅋㅋㅋㅋ 그리고 차세계는 걍 뭘해도 스토리가 와서 붙는 타입 캐릭터임. 그래서 서재 나왔어도 캐릭터링 추가로 붙기만 했을듯 신기방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