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혼)+3기혼 모임이 있는데
3기혼 중 2명은 애가 있고 1명은 애를 갖고싶었으나 몸이 안 좋아져서 아예 임신 자체를 못하는 몸이 됨ㅇㅇ...
그래서 우울증 씨게 오고 힘들어 했었는데 어느날 2기혼들이 만나자더니 유모차 나란히 끌고 나타나서ㅋㅋㅋㅋㅋ 애기들 내내 울고 분유먹이고 있는거보고 존나 한숨만 나오더라
다른 1명 눈치만 내내 보다가옴 ㅅㅂ,,,
나(비혼)+3기혼 모임이 있는데
3기혼 중 2명은 애가 있고 1명은 애를 갖고싶었으나 몸이 안 좋아져서 아예 임신 자체를 못하는 몸이 됨ㅇㅇ...
그래서 우울증 씨게 오고 힘들어 했었는데 어느날 2기혼들이 만나자더니 유모차 나란히 끌고 나타나서ㅋㅋㅋㅋㅋ 애기들 내내 울고 분유먹이고 있는거보고 존나 한숨만 나오더라
다른 1명 눈치만 내내 보다가옴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