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씨부인전 나는 이 드라마 본방으로 달린 덬들 존경한다 진짜......... 넷플에서 보니
무명의 더쿠
|
00:23 |
조회 수 169
나는 잠깐 견디기 힘들면 멈출수라도 있지...
ㅅㅂ이고 본방으로 보고 있으면 진짜 레전드 정신병원 직행햇다가
다시 치유됏다가 온탕냉탕 미쳣을듯
그리고 사실 난 막심아짐 죽을까봐 존나 조마조마했었는데 소소하게 다행이야ㅠ
ㅅㅂ이고 본방으로 보고 있으면 진짜 레전드 정신병원 직행햇다가
다시 치유됏다가 온탕냉탕 미쳣을듯
그리고 사실 난 막심아짐 죽을까봐 존나 조마조마했었는데 소소하게 다행이야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