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5 어때? 나는 전자기기는 악이고 아날로그는 선이다 이게 안끌려서 https://theqoo.net/dyb/4256274667 무명의 더쿠 | 00:21 | 조회 수 99 볼까 말까 고민 중인데... 선악 구도를 그렇게 잡고 가는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