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의나 돈 필요없고 걍 돌잔치와서 얼굴 보고 맛있는거 먹고 가라하는건 어때? https://theqoo.net/dyb/4256267402 무명의 더쿠 | 00:14 | 조회 수 254 경험담 아니고 그냥 혼자 상상해봄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