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더쿠하면서 댓 달때 내 나이대를 쓰고 싶지 않던데 https://theqoo.net/dyb/425625260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5 공감댓글 쓰는데 굳이 써야할 필요도 없고 근데 슼글 보면 꽤 많이 봄ㅋㅋㅋ나도 n0대인데~ 하면서 구구절절 댓 다는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