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해도 급식때 덕질하면서 수치스러운짓 많이 했는데 급식 졸업하고나서 정신 빡 들어서 다 고쳐짐 그래서 나이먹고도 그런거 못고치고 또는 고칠 생각도 없는 사람들 보면 더 한심해
잡담 여기서 어릴때 그런 애들이 나이먹고도 그런다고 동급으로 보던데 아님..
7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만해도 급식때 덕질하면서 수치스러운짓 많이 했는데 급식 졸업하고나서 정신 빡 들어서 다 고쳐짐 그래서 나이먹고도 그런거 못고치고 또는 고칠 생각도 없는 사람들 보면 더 한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