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남들한테 애를 선물이라고 표현할 때 되게 당황스러움... https://theqoo.net/dyb/425624737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68 이모.. 붙여가면서 자기애가 선물이래...저한테요? 그쪽애가 왜 저한테 선물일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