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heojal/status/2069770015507968103
이런 얘기 할 때 저 목소리가 하이톤이라면 완전 느낌이 달랐을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 낮은 톤으로 말하니까 더 잔잔한 흥분이 느껴짐ㅋㅋ
https://x.com/heojal/status/2069770015507968103
이런 얘기 할 때 저 목소리가 하이톤이라면 완전 느낌이 달랐을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 낮은 톤으로 말하니까 더 잔잔한 흥분이 느껴짐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