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바들바들떠는거같았어 ㅋㅋ쿠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왕사남이 지금 몇개월째 상영중이지???
- 00:24
- 조회 0
- 잡담
-
- 디즈니픽사 vs 지브리
- 00:23
- 조회 2
- 잡담
-
- 반플무인데 내 친구가 결혼할 것 같거든 근데
- 00:23
- 조회 20
- 잡담
-
- 옥씨부인전 나는 이 드라마 본방으로 달린 덬들 존경한다 진짜......... 넷플에서 보니
- 00:23
- 조회 14
- 잡담
-
- 플보다가 생각난 최근에 본 기혼 관련 글 중 ㅈㄴ 사이다인거
- 00:23
- 조회 12
- 잡담
-
- 스핀같은거 열어놨는데 기혼이 썰풀고가더라
- 00:23
- 조회 13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충 봐서 기억 안나는데 차서리 여왕 제작진한테 뿌린 선물 1인당 몇 백 정도 하겠지?
- 00:23
- 조회 20
- 잡담
-
- 왕사남 7월초까진 상영할것같고 그 뒤로도 한두관은 있을것같음
- 00:22
- 조회 28
- 잡담
-
- 근데 애 한명 껴서도 존나 잘 놀러다니고 그러는 모임은 차이가 뭘까
- 00:22
- 조회 49
- 잡담
-
- 멋진신세계 유퀴즈가 드라마에 진심이라고 느낀부분
- 00:22
- 조회 108
- 잡담
-
- 원더풀스 생각해보면 채니는 무슨 노숙자 아저씨도 친근하게 불러
- 00:22
- 조회 4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 좋겠다...서리 나오는 영드 개인블레 제작 가능한 재력이잖아
- 00:22
- 조회 39
- 잡담
-
- 난 비혼주의인데 20대 초반에 결혼한 찐친이 축의금 돌려줌
- 00:21
- 조회 74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리 엄마 세계본 얼굴 되게 좋아함
- 00:21
- 조회 67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진짜 챱츄네
- 00:21
- 조회 49
- 잡담
-
- 쿠우쿠우 주말에 갈때마다 돌잔치 엄청 모여서 하는거 갈때마다 봄 ㅋㅋㅋ
- 00:21
- 조회 26
- 잡담
-
- 당신이 죽였어 뒤늦게 보는데 이무생 ㅈㄴ 섹시하다 ㅎㅎ
- 00:21
- 조회 12
- 잡담
-
- 토이스토리5 어때? 나는 전자기기는 악이고 아날로그는 선이다 이게 안끌려서
- 00:21
- 조회 22
- 잡담
-
- 고래별 배우들 다 호감배라 팔로중인데 ㅋㅋ
- 00:20
- 조회 146
- 잡담
-
- ㄹㅇ 친구들끼리 만나는 자리에 애 안데리고오면 좋겠어
- 00:20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