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출 세련되고 대본 안 유치하고 연기 날아다니는데 톤은 주구장창 우당탇탕임ㅋㅋㅋㅋㅋ 근데 그 우당탕탕이 너무 사랑스럽고 .. 아 진짜 이런 드라마를 기다려왔다우
잡담 원더풀스 짱잼이다 되게 b급 재료료 만든 미슐랭 3성 음식같음ㅋㅋㅋㅋㅋㅋ
52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연출 세련되고 대본 안 유치하고 연기 날아다니는데 톤은 주구장창 우당탇탕임ㅋㅋㅋㅋㅋ 근데 그 우당탕탕이 너무 사랑스럽고 .. 아 진짜 이런 드라마를 기다려왔다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