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심각함...드라마로 끝내려고 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친구애 돌잔치 ㅋㅋ 걍 일있다고 핑계대고 안갔음...
- 00:16
- 조회 0
- 잡담
-
- 그래 뭐 돌잔치 그냥 가족들만 모여서 좀 축하하면 되지 뭐
- 00:16
- 조회 9
- 잡담
-
- 나는 내친구가 남편한테 불안해서 애 못놓고 오는 애가 될지 몰랐음ㅠ
- 00:15
- 조회 13
- 잡담
-
- 왕사남 단종제까지만이라도 ㅠㅠㅠ하고 소취했던게 전생같다 진짜
- 00:15
- 조회 9
- 잡담
-
- 아 제발 받아적으시오. 결혼식 이후 가족 행사는 가족끼리 하는 거임
- 00:15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잡츄가 뭐야?(주어 허남준)
- 00:15
- 조회 29
- 잡담
-
- 왕사남 좌점 0.1 좌판 32.5 ㅁㅊ
- 00:15
- 조회 20
- 잡담
-
- 축의금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함?
- 00:15
- 조회 49
- 잡담
-
- 근데 원래 돌잔치는 가족들끼리 소소하게 집에서 하는거 아녔어?
- 00:14
- 조회 24
- 잡담
-
- 왕사남 아니 도대체 어디서 800명이 본거짘ㅋㅋㅋㅋㅋ
- 00:14
- 조회 25
- 잡담
-
- 멋진신세계 유퀴즈 서리본x세계본 합짤.gif
- 00:14
- 조회 62
- 잡담
-
- 우리 사촌언니 신혼여행 선물 사오는 꼬라지보니까 개열받아서 걍 연끊을 생각하고 존나 비꼰적있음
- 00:14
- 조회 35
- 잡담
-
- 축의나 돈 필요없고 걍 돌잔치와서 얼굴 보고 맛있는거 먹고 가라하는건 어때?
- 00:14
- 조회 97
- 잡담
-
- 난 친구 없어서 결혼해도 부를 사람도 없고 갈 결혼식도 없음
- 00:13
- 조회 30
- 잡담
-
- 왕사남 좌점 좌판은 내일 업로드해야겠다 ㅠㅜ
- 00:13
- 조회 75
- 잡담
-
- 절친한테 50했는데 돌잔치까지 부르길래
- 00:13
- 조회 110
- 잡담
-
- 옥씨부인전 아 뭔 끝끝아 드라마야ㅠㅠㅠㅠㅠㅠㅠㅜ 하...윤겸이가
- 00:12
- 조회 17
- 잡담
-
- 여자는 차라리 직장에 뿌린게 그나마 뿌린만큼 돌아오던데...
- 00:12
- 조회 41
- 잡담
-
- 근데 진짜 친구 결혼식에 50만원 하는 경우가 많아???
- 00:12
- 조회 125
- 잡담
-
- 내가 결혼식까지는 이해해 근데 돌잔치는 진짜 부르지좀마
- 00:11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