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악역 중의 끝내주는 악역 연기해놓고
손현주 김명민 김도훈 셋한데 엄청 몰이당하고
김명민한테 팔짱?끼고 앵겨있는 게 엄청 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
맨날 김무열 얘기하는 것도 그렇고
선배님들한테 겁나 애교 많은 스타일인 거 같아
ㅈㄴ 악역 중의 끝내주는 악역 연기해놓고
손현주 김명민 김도훈 셋한데 엄청 몰이당하고
김명민한테 팔짱?끼고 앵겨있는 게 엄청 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
맨날 김무열 얘기하는 것도 그렇고
선배님들한테 겁나 애교 많은 스타일인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