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원래 서재씬이었다는 거 상상이 안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가옵이랑 같은 결 주려고 했다가 상탈로 바뀐걸까 https://theqoo.net/dyb/425617386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66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