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방 관계성이나 서사 위주로 간거 난 맘에든다 만약에 복수쪽에 포커스 뒀으면 사이다는 됐을지언정 이렇게 애틋한 마음은 안 들었을 것 같아 일단 사극부분이 참 좋았고 서리세계 행복해 보여서 좋았다 그리고 왜 이현단심 얘기 많이 하는지 이해완 단심이 왜 이렇게 귀엽냐?ㅋㅋㅋ시즌2보고싶네 암튼 세계서리 행복해라ㅜㅜㅠ
막방 관계성이나 서사 위주로 간거 난 맘에든다 만약에 복수쪽에 포커스 뒀으면 사이다는 됐을지언정 이렇게 애틋한 마음은 안 들었을 것 같아 일단 사극부분이 참 좋았고 서리세계 행복해 보여서 좋았다 그리고 왜 이현단심 얘기 많이 하는지 이해완 단심이 왜 이렇게 귀엽냐?ㅋㅋㅋ시즌2보고싶네 암튼 세계서리 행복해라ㅜ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