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출근 샐러드집 점심 소개팅 마지막에 https://theqoo.net/dyb/425615067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8 지윤이가 밥값은 제가 낼게요 라고 하는데그집 키오스크있어서 선불로 이미 내고 음식 받은거 아닌가?n회차 보다보니 별생각이 다든다ㅋㅋㅋ지윤이카드로 밥샀나? 그래도 좀 대사가 어색한느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