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깡촌캉스2를 영원히 기다려 ㅠㅠ
- 23:41
- 조회 1
- 잡담
-
- 멋진신세계 책은 서리네 집에 더 많을 것 같은데...
- 23:41
- 조회 4
- 잡담
-
- 새로운 사극 세트장 원해요
- 23:41
- 조회 8
- 잡담
-
- 오프가면 아이팔아서 셀카찍고 사인 받는것도 넘 흔함
- 23:41
- 조회 6
- 잡담
-
- 이건 약간 플무인데 남자들 ㅅㅂ 군대 가서나 혼자 자취할 땐 각잡고 살림도 하고 청소도 하고 살면서
- 23:41
- 조회 15
- 잡담
-
- 하.. 내남편 눈감아 ㅎ
- 23:41
- 조회 57
- 잡담
-
- 근데 기혼토크는 솔직히 기혼들만 있는데서 하는게 편하지 않음? 예를들면 맘카페
- 23:41
- 조회 13
- 잡담
-
- 허남준 보면 난 반드시 최고가 될 거야 이런 느낌보다는 지금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면서 행복하게 살거야 마인드라
- 23:41
- 조회 24
- 잡담
-
- 근데 기혼커뮤엔 덕질 게시판이 없나?
- 23:40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얘들아 블루레이 인원 다 채워지면 1차 기간 끝나기 전에도 알려줘?
- 23:40
- 조회 8
- 잡담
-
- 멋진신세계 낼 메이킹 나오네
- 23:40
- 조회 5
- 잡담
-
- 난 미혼이고 친구는 기혼인데 톡방에서 드라마 얘기하다가 갑자기 애 얘기 남편얘기 하니까
- 23:40
- 조회 41
- 잡담
-
- 근데 진짜 애 이용해서 덕질하는 사람들은 걍 인간적으로 정떨어져서 싫음...
- 23:40
- 조회 32
- 잡담
-
- 넷플 아이윌파인드유 이거 엄빠랑 같이 봐도 됨??
- 23:40
- 조회 9
- 잡담
-
- 근데 기혼끼리는 덕질할때 애 셀털 남편셀털 좋아하나?
- 23:40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리 첫만남&엔딩짤 떴다.gif 💖
- 23:39
- 조회 131
- 스퀘어
-
- 짝꿍이랑 영화보다가 잠깐 바람피울뻔 ㅎㅎ
- 23:39
- 조회 90
- 잡담
-
- 멋진신세계 14회때 서리본 되게 예뻤던 거 같아
- 23:39
- 조회 36
- 잡담
-
- 유료소통에서 수능고3들 응원하다가 다 나도 응원해줘 이랬다는썰 있잖아 그거 기혼 버전으로 봄
- 23:39
- 조회 60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니 서리랑도 남산에서 자물쇠 못걸었는데
- 23:39
- 조회 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