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업튀 난 3화엔딩이 왜이렇게 슬프고 속상하지 https://theqoo.net/dyb/425612241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9 34-1선재는 어떻게 살았던걸까ㅠㅠㅠㅠ샤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보여줘서 다행이지 사실 태초만큼 슬퍼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