뉸물나 ㅠㅠㅠㅠㅠㅠㅠ 할머니를 데려가는거 에바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옥씨부인전 하 성윤겸 인생도 참... 기구하다... 막 미워할수가 없네...ㅠㅠ
- 23:54
- 조회 2
- 잡담
-
- 내가 나이를 꽤 먹었기 때문에 나잇값 못하는거 보면 더 싫음ㅋㅋㅋㅋ
- 23:54
- 조회 3
- 잡담
-
- 오히려 나이 얘기하는데 나이 어떻든 다 똑같다고 우기는게 더 커뮤스럽지않음.....?
- 23:54
- 조회 8
- 잡담
-
- 나는 남들한테 애를 선물이라고 표현할 때 되게 당황스러움...
- 23:54
- 조회 7
- 잡담
-
- 그리고 이플에 말함 네이버 후기광고글 쓰면서 꼭 자기 자식들 사진 찍으면서 후기올리는것도 ㅂㄹ
- 23:54
- 조회 9
- 잡담
-
- 멋진신세계 여인의왕국 제작진들은 서리 세계랑 사귀는거 알았겠지?
- 23:53
- 조회 12
- 잡담
-
- 나 왜 허남준 유퀴즈 이 컷이 좋냐
- 23:53
- 조회 81
- 잡담
-
- 몇년전에 여초 드라마달글 달렸는데 기혼들이 자꾸 tmi뿌려서 남편얘기 남친얘기 언금된적 있는데
- 23:53
- 조회 19
- 잡담
-
- 멋진신세계 퀸지효♡
- 23:53
- 조회 21
- 잡담
-
- 이때싶인데 회원간 쌍욕은 신고감 맞지?
- 23:53
- 조회 13
- 잡담
-
- ㅇㄷㅂ 런닝맨 베트남 팬미팅 취소됐다네
- 23:53
- 조회 158
- 잡담
-
- 개인적으로 배우들 살짝 푼수끼(p)있어야 재밌는듯
- 23:53
- 조회 92
- 잡담
-
- 근데 뭔가 더쿠도 점점 나잇대 올라가는거 느껴지긴했던게
- 23:53
- 조회 93
- 잡담
-
- 직장에서도 이거 먹어봤어요? 이거 봤어요?st로 스몰토크하면 우리 애가 우리 남편이 이러면서 구구절절 떠드는 상사 있는데
- 23:52
- 조회 30
- 잡담
-
- 난 근데 인플 포함 자기 애 사진 인터넷에 막 올리는 사람들 진짜 겁없고(이것도 좋게 말한거)
- 23:52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 인과응보 이글이글하더니
- 23:52
- 조회 47
- 잡담
-
- 기출변형 잘 눈치못채는 편인데 ㅋㅋ 친구 애라면서 고민글이 너무 자기애같은 글 본적있음...
- 23:52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이 사이트에 자기 애 사진 올리는 사람들도 종종 있었음..
- 23:52
- 조회 95
- 잡담
-
- 근데 진짜 여초마다 신기할 정도로 비슷한 수순으로 가더라
- 23:51
- 조회 87
- 잡담
-
- 왕사남 백성들은 고개를 들라 👑🏹
- 23:51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