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사병 관철이 개심하고나서 식당일할때는 모자 꼬박꼬박 쓰더라 https://theqoo.net/dyb/425608806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66 비록 취사보조하다가 때려쳐서 취사병 옷도 조리모도 없지만머리카락 떨어지면 안되니까 걍모자라도 꼬박꼬박 쓰는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