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안신다가 갑자기 뾰족구두가 너무 이뻐보여서 신고나갔는데.. 걍 발이 아픈수준이 아니라 바깥쪽 발가락은 다 쓸려서 벗겨지고 이러니깐 진짜 한발한발 내딛는게 고통이라 못걷겠더라 신는사람들은 이걸 참고 신는건가? 아님계속 신다보면 적응이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최하난이도 문제 맞추고 최상으로 기뻐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59
- 조회 2
- 잡담
-
- 멋진신세계 본체들 유퀴즈까지 다 보고 나니까 드라마가 더 좋다......
- 22:59
- 조회 9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재가... 있었어..?
- 22:59
- 조회 48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진짜 블레 확정 제발 너무 간절함 블레 없으면 죽음뿐
- 22:59
- 조회 8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 관상에 서재가 없긴 했어ㅋㅋㅋ
- 22:59
- 조회 126
- 잡담
-
- 허남준 팬미팅 말고 토크쇼해 제발
- 22:59
- 조회 21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본집 일반판은 서점에서 재고 팔 거고 오슷도 아마 남으면 알라딘 같은데서 살 수 있음. 근데 블레는... 세상에 존재하냐 존재하지 않느냐 이거야ㅜ
- 22:59
- 조회 8
- 잡담
-
- 멋진신세계 허남준 대화할때 진짜 아이컨텍 쩔어
- 22:59
- 조회 54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캐릭만 좋아하고 입덕은 아니라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
- 22:58
- 조회 98
- 잡담
-
- 아 박지훈 차기작 언제 오지.....앵앵......
- 22:58
- 조회 24
- 잡담
-
- 허남준 영원히 상탈에 갇힌 게 너무 웃김 ㅋㅋㅋㅋ
- 22:58
- 조회 114
- 잡담
-
- 허남준 스홈때도 몸 급하게 만든거라고 했었음
- 22:58
- 조회 160
- 잡담
-
- 허씨 팬미팅 안하뇸..
- 22:58
- 조회 109
- 잡담
-
- 멋진신세계 (ㅈㅍㅁㅇ)나 슼에 우리드 제목 안 적고 영업글 적었다가 지금 수정함 ...ㅎ
- 22:57
- 조회 217
- 잡담
-
- 멋진신세계 얘들아 세계본이 우리 부른다.gif
- 22:57
- 조회 276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리 블레 홍보 열심히 해보자ㅠㅠㅠ
- 22:57
- 조회 76
- 잡담
-
- 멋진신세계 감독님 귀 고생 많이 했을듯
- 22:57
- 조회 78
- 잡담
-
- 허남준 핑계고 나오면 최장 시간 토크 가능하냐
- 22:57
- 조회 7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저렇게 말랑하게 말하면서 선은 또 확실할듯
- 22:57
- 조회 167
- 잡담
-
- 허남준 입덕 방송 인정이다
- 22:57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