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뫄뫄 좋음 쓰면 별로던데 라는 댓이 1빠로 달림 https://theqoo.net/dyb/425607819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6 그래서 나라고 썼잖아 하면 니생각은 그럼 혼자해 이럼그게 뎡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