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아 근데 갑자기 이현이 세계처럼 오열하는 거 봤었어야하는데 싶다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73
절벽에서 떨어진 뒤에
동굴같은데서 불 지펴놓고
의식 없는 단심이 간호하다가 옆에서 혼자 오열 가능하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정인이 생겼다는 말을 남기고
나를 살리고 화살을 맞은 채 의식 없는 ...
걍 존나 무너졌을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절벽에서 떨어진 뒤에
동굴같은데서 불 지펴놓고
의식 없는 단심이 간호하다가 옆에서 혼자 오열 가능하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정인이 생겼다는 말을 남기고
나를 살리고 화살을 맞은 채 의식 없는 ...
걍 존나 무너졌을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