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나는 솔로'를 봤냐고 물어보고, 제가 안 봤다고 하면 허남준 선배가 '할 얘기 없네'라면서 자리를 뜬다 https://theqoo.net/dyb/425604591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47 카테로 세계본 초대하자 ㅋㅋㅋㅋㅋㅋㅋ할얘기많을듯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