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식 끝나고 돌아온 하리한테
잘왔어요 선생님같은 태양인은 집에 있으면 더 힘들어요
관사에서 머무는거 미안해하는 하리한테
그냥 와요, 다른 사람들 맘 불편하게 하지말고
선생님 저기서 잔다고 그러면요 여기 편동도 사람들 아무도 못자요
뭔가 무안하지도 않고 미안하지도 않게 위로해주는게 있는거같에 ㅋㅋ
잘왔어요 선생님같은 태양인은 집에 있으면 더 힘들어요
관사에서 머무는거 미안해하는 하리한테
그냥 와요, 다른 사람들 맘 불편하게 하지말고
선생님 저기서 잔다고 그러면요 여기 편동도 사람들 아무도 못자요
뭔가 무안하지도 않고 미안하지도 않게 위로해주는게 있는거같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