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도 결말이 기가 차네 https://theqoo.net/dyb/4255972736 무명의 더쿠 | 20:35 | 조회 수 116 여주는 남주 살인 묵인하고 커리어 쌓아가고 이거부터 ㅈㄴ 캐붕남주는 살인 해놓고 빵 들어가지도 않고 다른 사람이 들어가고 ㅋㅋ도대체 뭘 말하고싶었던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