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인사 초반주에 가야 좋네ㅠ... https://theqoo.net/dyb/4255938979 무명의 더쿠 | 20:13 | 조회 수 98 부지런히 다닐걸...ㅋㅋㅋㅋㅋㅋㅋ와 A열 중앙 앉았는데도 얼굴 보고만 있다 옴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