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OTT에서 중드파고 있어서 한번 보러 갔는데 내가 생각한 중티도 안나고 오히려 한국(?) 감성에 더 맞춰져 있는 느낌이라 놀랐슨..
몰입도 되게 잘됐고 중간 중간에 오리가 나오는데 몰입에 방해되지 않는 선이라 재밌게 봤어!
후반부 반전요소 있는데 거기선 눈물나는데 주변에서도 훌쩍소리 들리는거보니까 나만 그런거 아닌거같아서 다행…ㅋㅋㅋㅋ
재밌게 봤당
요즘 OTT에서 중드파고 있어서 한번 보러 갔는데 내가 생각한 중티도 안나고 오히려 한국(?) 감성에 더 맞춰져 있는 느낌이라 놀랐슨..
몰입도 되게 잘됐고 중간 중간에 오리가 나오는데 몰입에 방해되지 않는 선이라 재밌게 봤어!
후반부 반전요소 있는데 거기선 눈물나는데 주변에서도 훌쩍소리 들리는거보니까 나만 그런거 아닌거같아서 다행…ㅋㅋㅋㅋ
재밌게 봤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