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현장에서 계산하고 계속 질문 던지며 연기하는 스타일인데 어느순간 머리 덜 쓰고 연기했다 애드립도 원래 잘 안 하는데 자연스럽게 나왔다는 거 보고..진짜 내가 본 게 세계 그 자체였겠구나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