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법 프레데터 디즈니판같음ㅋㅋㅋㅋㅋㅋㅋ
종족 최약체 취급받는 주인공이랑 반쪽짜리(진짜몸이반쪽) 합성인간이랑 끼끼가 함께 떠나는 신나는 모험(아님)
액션 재밌고 서사있고 관계성 있으면서 케미도 좋음 외계인이면서ㅋㅋㅋㅋㅋㅋ 난 나름 재밌게 봤다 시간 잘가
종족 최약체 취급받는 주인공이랑 반쪽짜리(진짜몸이반쪽) 합성인간이랑 끼끼가 함께 떠나는 신나는 모험(아님)
액션 재밌고 서사있고 관계성 있으면서 케미도 좋음 외계인이면서ㅋㅋㅋㅋㅋㅋ 난 나름 재밌게 봤다 시간 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