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EbmIoc
https://img.theqoo.net/JAtuBJ
내년 6월되면 세계서리 어디선가 재회했겠구나 떠오를거같아( ˃̣̣̣o˂̣̣̣ )
잡담 멋진신세계 우리 드라마 지금보다 살짝 미래 얘기인거 좋은거같음
48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https://img.theqoo.net/EbmIoc
https://img.theqoo.net/JAtuBJ
내년 6월되면 세계서리 어디선가 재회했겠구나 떠오를거같아( ˃̣̣̣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