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하니까 생각난건데 난 메인만 붙어있으면 그냥저냥 잘보는듯 https://theqoo.net/dyb/4255826707 무명의 더쿠 | 18:43 | 조회 수 123 만나서 맨날 싸우더라도 일단 만나기만 하면 재밌게 봄근데 싸우거나 뭔일 생겨서 서로 안봄 << 이러면 하차하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