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여주 둘다 일 안하고 연애하는 느낌이 들어서 그런가봐
분명 남주 여주 둘다 일잘러고 일하는 모습 안보여주는것도 아닌데
회사에서 썸타고 연애하고 그러면 일안하고 뭐하냐 다른 사람들 다 일하는데!!! 꼰감성 나옴
로코장르여도 일안하거나 대충하면 욕먹는 시대랔ㅋㅋㅋㅋㅋㅋㅋ
남주여주 둘다 일 안하고 연애하는 느낌이 들어서 그런가봐
분명 남주 여주 둘다 일잘러고 일하는 모습 안보여주는것도 아닌데
회사에서 썸타고 연애하고 그러면 일안하고 뭐하냐 다른 사람들 다 일하는데!!! 꼰감성 나옴
로코장르여도 일안하거나 대충하면 욕먹는 시대랔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