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개떡같은거야 말모고
조선-현대 언어체계도 드라마적 허용이라쳐
그래도 태생을 조선 시스템에서 살다가 현대옴
1도 모르는 현대문물+학교생활+배우생활 해내야함
어찌저찌 서울에서 혼자 살 정도로 레벨업하니까
조선으로 되돌아감(조선체질 같아 보이긴 했지만ㅋㅋ
무일푼에 집도 절도 없이 이현 하나만 있어
정부에게 쫓기기까지 함
심지어 감정적인 대서사시는 이제부터임
이런거 하나하나 따져보는 내입장에선 군침이싹
조선-현대 언어체계도 드라마적 허용이라쳐
그래도 태생을 조선 시스템에서 살다가 현대옴
1도 모르는 현대문물+학교생활+배우생활 해내야함
어찌저찌 서울에서 혼자 살 정도로 레벨업하니까
조선으로 되돌아감(조선체질 같아 보이긴 했지만ㅋㅋ
무일푼에 집도 절도 없이 이현 하나만 있어
정부에게 쫓기기까지 함
심지어 감정적인 대서사시는 이제부터임
이런거 하나하나 따져보는 내입장에선 군침이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