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BqRsOV
우리 준현이 애가 참 괜찮아요
빵글씨가 보기에도 껍데기는 취향이죠?
돈은 지금은 없지만 어차피 곧 아빠가 두둑히 챙겨주실테니 둘이 먹고살기에 큰 지장은 없을거에요
아빠랑은 좀 다른 느낌이겠지만 그래도 우리 준현군이 배포도 크고 무엇보다도 사람자체가 참 선한 사람이니 나중에라도 한번 기회가 된다면 천천히 알아가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