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솔직히 로코는 좀 유치한맛에 좋아하는듯 https://theqoo.net/dyb/425574663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34 드라마 만화 상관없이 약간 유치한 클리셰를 잘살리면 오히려 설렘뭔지아는사람